Sabtu, 14 Januari 2012

Calling Out f(x) Luna Crystal (Cinderella's Stepsister Ost) with Translation


Hangul:
내가 나를 깰 외로움에서 깨어
내가 그들의 facewhich 항상 웃는 날 모른 채 미소를 만드는 것
이걸 다른 사람 leavesand처럼
언제 또 다른 아름다운 계절 arriveswith
슬픔과 그리움 당신을 위해 당신이 남긴
실망이 거리 다시 걸을
매일 같이
내 lifeI가 teary 그의 이름을 듣고 좀 살
내가 당신에게 그것을 물을 수 없습니다
내가 이렇게 웃을 수 없습니다
다시는 그의 이름을 불러보세요
그는 내 마음에 남아있는 상처로
나는 그의 namealthough 잊지려고
내 입술을 inmy 사랑 그것을 막으려고 물어에만있다
오늘도 난 내 인생을 살아
내가 teary 그의 이름을 듣고 좀
나는 그것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웃을 수 없습니다
다시는 그의 이름을 불러보세요
난 일이 내 인생을 아무것도 척 살
내가 월터 그는 뒤에 남아있다 상처에 대한 갈망 해요
내가 알지 못하고 운다
매일 난 내 인생을 살아
내가 teary 그의 이름을 듣고 좀
내가 당신에게 () 내가 이렇게 웃을 수없는 그것을 물을 수 없습니다 그것을 물을 수 없습니다
다시는 그의 이름을 불러보세요


Romanization:
nareul kkaeuneun weroume
jichyeobeorin jameseo kkaemyeon
yeojeonhi utneun geudaega
saenggangnaseo
nado mollae miso jitneunde
ireoke tto sarangeun gago
areumdaun gyejeori omyeon
niga namgin seulpeume
geuriume
naneun tto i georil geotneunda
haru tto haru na saragadaga
geudae ireume tto nunmuri namyeon haah
na chameul su eobseo
ireoke useul su eobseo
tto geudae ireum bulleo bonda
gaseume nameun sangcheodo ijen
geudae ireun ijeuraneunde
nae ipsureul kkaemulgo chamabwado
nae saram neo hana ppuningeol
haru tto haru na saragadaga
geudae ireume tto nunmuri namyeon woo..
na chameul su eobseo
ireoke useul su eobseo
tto geudae ireum bulleo bonda
amureochi anke saragadaga
sarangi tto geuriul ttaemyeon
geudaega namgin apeume
nado moreuge nunmul heulline
haru tto haru na saragadaga
geudae ireume tto nunmuri namyeon
na chameul su eobseo
ireoke useul su eobseo
tto geudae ireum bulleobonda

Translate:
English:
When I wake up from theloneliness that wakes me up
I think about their always smiling facewhich makes me smile without knowing
Like this another person leavesand
when another beautiful season arriveswith
the sadness and longing for you which you left behind
I walk down this street again
Day after day as
I live my lifeI get teary after hearing his name
I can’t hold it in,
I can’t laugh like this
I try calling his name again
With the scar he left on my heart
I’m trying to forget his namealthough
I bite my lips trying to hold it inmy love is only you
Day after day as I live my life
I get teary after hearing his name
I can’t hold it in, I can’t laugh like this
I try calling his name again
I live my life pretending nothing has happened
When I’m longing for lovewith the hurt he has left behind
I start to cry without knowing
Day after day as I live my life
I get teary after hearing his name
I can’t hold it in (can’t hold it in)I can’t laugh like this
I try calling his name again


Indonesia:
Ketika aku bangun dari kesendirian yang membangunkan ku 

Aku memikirkan tentang wajah mereka yang selalu tersenyum yang tanpa sadar membuat ku tersenyum 

Seperti hal nya pasir yang meninggalkan seseorang

ketika yang lain tiba bersama musim yang indah

kesedihan dan kerinduan untukmu, Kau yang meninggalkan

Aku berjalan di jalan ini lagi

Hari demi hari seperti... 

Aku langsung merasa air mata ku berlinang setelah mendengar namanya

Aku tidak bisa menahannya dalam, 

Aku tidak bisa tertawa seperti ini 

Aku mencoba memanggil namanya lagi
Dengan bekas luka yang tersisa di hatiku

Meskipun Aku mencoba untuk melupakan namanya,

Aku menggigit bibir, aku mencoba untuk menahan diri, cintaku hanya kamu

Hari demi hari saat Aku menjalani hidup ku

Aku berlinang air mata setelah mendengar namanya

Aku tidak bisa menahannya, aku tidak bisa tertawa seperti ini

Aku mencoba memanggil namanya lagi

Aku menjalani hidup, aku berpura-pura tidak pernah terjadi

Ketika aku merindukan cinta, dengan sakit ia telah meninggalkan

Tanpa aku ketahui Aku mulai menangis

Hari demi hari saat Aku menjalani hidup ku

air mata ku berlinang setelah mendengar namanya

Aku tidak bisa menahannya (tidak dapat menahan diri) aku tidak bisa tertawa seperti ini

Aku mencoba memanggil namanya lagi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